대한민국 강남 셔츠룸 NO 1 【상두이사】 ​강남셔츠룸 & 강남가라오케 & 강남하이퍼블릭

대한민국 강남 셔츠룸 NO 1 【상두이사】 ​강남셔츠룸 & 강남가라오케 & 강남하이퍼블릭

대한민국 강남 셔츠룸 NO 1 【상두이사】 ​강남셔츠룸 & 강남가라오케 & 강남하이퍼블릭

Blog Article


저희 퍼블릭룸 시스템은 매니저 초이스후 착석, 매니저들과 대화를좀 나누다가 홀복 유니폼 에서 셔츠 또는 레깅스로 환복후 재입장 합니다. 특히 저희 강남셔츠룸은 일반적인 업소보다 훌륭한 마인드로 무장되어 터치가 얼마든지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이렇게 꾸준한 인기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강남 술자리 밤문화에서 새로운것을 찾고 더욱더 좋은 시스템으로 접할수 있는 새로운 술자리를 선호하는 고객님들이 많았습니다.


가끔 방문하시는분들중에 화려한 외모와 몸매에 반하셔서 여자친구 대하듯이 굉장히 조심스럽게 매니저분들을 대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물론 상호존중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지만 여자친구가 아닌 매니저분들은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서 일을 하고 있는 겁니다. 예약을 하는 개념은 아니지만 상황에 따라 늦어질 수 도 있기 때문에 방문 전 전화 문의는 필 수 입니다. 처음 본 손님에게 오신걸 환영한다는 뜻으로 진행이 되는 인사 !! 인사가 끝나부터 시작이 되는 진정한 파티 지금부터 경험해보지 못한 역대급의 경험을 경험해보세요. 셔츠룸에서는 대부분 술을 마시기 때문에 안전에 대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라있네 가라오케는 투명한 정찰제 TC 공개를 통해 언제나 같은 가격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가라오케 셔츠룸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미리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해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우연한 계기로 이곳에 발을 들여놓게되어 최단시간 사장자리까지 올라왔습니다.


2022년 06월 01일 이후 강남 셔츠룸 기본적인 룸티(WT)가 4만원으로 변경되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2022년 01월 01일 이후 강남 셔츠룸 아가씨 봉사료(TC)가 한타임(110분)에서 한타임(90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시간별로 가격이 다르기때문에 시간에 맞는 가격정보를 유선상으로 문의주시면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 위스키 및 안주류에 관한 가격도 ‘사라있네’ 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식 음향 시설, 고급 위스키 SET, 다양한 메뉴 구성, 이용 목적에 따른 VIP 룸 및 서비스 별도 구성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강남에서 길을 걷다 보면 수도 없이 많은 호객행위를 경험 하신적이 있으셨을겁니다 너무 과한 호객행위에 눈살 찌푸려졌던 적 많으셨을겁니다.


그러므로 스킨십 또한 자유롭게 이루어지면서 셔츠라는 자극적인 요소와 함께 보다 더 흥미롭고 자극적인 시스템 입니다. 한번 찾아주시는 분들은 대부분 만족하시고 기본적인 가라오케, 노래방 등은 가볍게 느껴져 이젠 심심하다고 느껴지시기도 합니다. 그만큼 확실하게 추천드리고 있으니 색다른 시스템을 경험하고 싶으시거나 기본적인 시스템보다 자극적인게 끌리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최저가의 최고의 업체로 빠른 예약 도와드리겠습니다. 현재까지 평택룸싸롱 이용을 한 적이 없어서 근처 주대와 비용 관련하여 일절 아시는 부분이 없는 분들도 바가지 없이 깔끔한 룸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이 곳입니다.


술추가없이 연장할때는 14만원 그리고 주말 및 공휴일 티씨는 1만원이 더 추가됩니다. 주로 1부 2부로 나뉘는데 1부타임(~새벽2시까지) 16만원이고 2부타임(새벽2시부터~)13만원의 주대가 형성되어있습니다. 이 때 본능에 맡겨 진한 스킨쉽과 함께 편안하고 그러나 끈적하게 즐거운 술자리를 가지시면 됩니다. 풀싸롱 같은 하드한 스타일의 업소를 원하시지 않는 사장님들에게 매우 마음에 드시는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스타일의 업소입니다. 이젠 꾸준한 매니아층이 형성이 되 하나의 룸싸롱 트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여러 사람들에게 스타일로 인정 받았습니다.


모든 고객 님들은 시간 및 인원수의 제한이 없어지기 때문에 편하게 전화 주시고 방문해주시면 황제 케어 약속 드리겠습니다. 다년간의 유흥업소 경험상 친해지기전부터 과도한 스킨십을 시작하면 여매니저분들은 아무리 마인드가 좋다고 한들 술자리 분위기가 다운될수있습니다. 조금 친해지시고나면 여매니저분들이 오히려 먼저 앵기고 달려드는 모습을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대표적으로 선릉에는 쩜오 F1 (킹스맨)이 유명합니다. 역삼역쪽은 쩜오 A1이 유명하며 역삼동~논현동 쪽으로 구구단이 최근까지 유명하였습니다. 하루 평균 250명 가량 여직원이 출근하며, 철저한 사이즈 관리로 인하여 모델,준연예인,인플루언서 같은 비슷한 외모의 여직원들이 항시 대기중입니다.


그리고 강남권에 계신 예약 고객에 한해 고급수입세단 무료 픽업 서비스를 진행중이고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예약방문 고객님들께 무료 발렛서비스 이벤트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2022년 04월 18일 이후 24시간 영업을 재개합니다.

WIN가라오케 WIN가라오케 WIN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Report this page